[NEWS]코스테크(주) ‘낙전 모으기’ 기부사업 및 ‘에코봉사단’ 활동 동아일보 게재

2022-03-04
조회수 138

안녕하세요.

3월 3일 목요일 동아일보에 코스테크의 기부사업과 봉사활동을 소개하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코스테크㈜(대표 민경원)는 1997년 설립 이래 가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제공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실사출력, 검교정, 제어계측 사업 선두업체로서 지역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사에서는 코스테크(주)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2012년부터 시작된 '낙전 모으기' 사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매년 전달하는 사업으로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하고 회사에서 일부를 더해 매년 1000만~2000만원 정도의 기금을 서초구청을 통해 기부하고 있는데, 어느새 1억이 넘는 금액을 기부하여 서초구청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영광도 누리고 있습니다. 

또한 코스테크㈜는 인근 환경 정화 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회사 근처 주변 거리의 쓰레기 줍는 '코스테크(주) 에코봉사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